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 지원

    Q.[아띠 단종 공지] 신비 & 금비 아띠 단종 예정에 따른 품질보증 및 AS관련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코지 입니다.


      


    저희 코코지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과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신비 & 금비 아띠가 라이선싱 계약 종료에 따라




    2024년 3월 19일 까지만 판매될 예정 입니다.




    단종에 따른 품질보증 및 AS 관련 우려가 있으실 것 같아




    해당 내용에 대해 몇가지 사전 공지 드립니다.






    - 아띠는 품절되지만, 당사 약관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구매일로부터 6개월 간 품질보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이에 따른 AS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 다만, AS용 제품을 보유할 수 있는 기간이 1년으로 제한되어




      1년 이후 발생한 유상 AS 시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신비 & 금비 아띠의 단종에 




    저희도 큰 아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 주변에 신비 & 금비 아띠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단종 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적극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Q.노래나 이야기에 따라 소리 크기가 달라요

    노래나 이야기의 크기는 제공사와 콘텐츠의 성격, 구성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코코지에서 조정 과정을 거치지만 이미 제작된 콘텐츠의 소리를 아주 많이 조절할 경우 

    소리의 품질이 훼손될 수 있어 조정 범위는 크지 않아요.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너무 큰 차이가 발생한다고 느끼실 경우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18시)

    Q.아띠는 등록하기 버튼이 없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코코지 플레이어에 아띠를 올리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아띠를 코코지 플레이어에 올린 후, 코코지앱 [플레이어 > 아띠]에서 내 아띠를 확인해주세요.

    Q.온라인 콘텐츠도 환불이 가능한가요?

    구매한 플레이리스트를 한 번도 교체하여 재생한 적이 없다면 구매내역에서 구매를 취소하실 수 있어요.

    다만, 듣지 않았더라도 플레이리스트에 적용하였다면 환불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려요.

    (구매내역은 코코지 앱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대여한 온라인 콘텐츠가 만료되면 어떻게 되나요?

    콘텐츠를 대여하여 아띠에 적용해 두신 상태에서 대여가 만료될 경우, 별도의 확인 없이 플레이리스트를 적용하신 아띠의 기본 플레이리스트로 교체됩니다. 

    Q.온라인 콘텐츠를 대여하다가 구입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앱 내에서 대여 중인 플레이리스트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플레이리스트를 소장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대여에 사용된 금액의 별도 차감은 없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Q.온라인 콘텐츠 대여 만료까지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앱 내에서 대여 중인 플레이리스트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남아있는 대여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현재 아띠에 적용 중이라면, 플레이리스트 설명이 나오는 곳에 잔여 시간이 표시됩니다.

    둘러보기 탭에서 해당 플레이리스트를 검색하셔도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Q.온라인 콘텐츠 대여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여 기능은 기존 아띠더하기에서 제공되는 구매와는 달리 온라인 콘텐츠를 일정 기간 대여하여 사용하는 기능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할지 확실하지 않을 때, 한 달이면 충분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되실 때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Q.코코지 플레이어 추가 등록 시 모든 아띠를 다시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아띠는 코코지 앱 계정에 등록되어 있어요.

    만약 코코지 하우스를 사용하고 있던 중 코코지 고를 추가 등록하였을 시 코코지 고에도 모든 아띠가 자동 다운로드 됩니다.

    아띠 다운로드 여부는 코코지 고의 외부 LED의 깜빡이는 하얀색 불빛을 확인해 주세요

    Q.[코코지리틀과학동아] 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네, 그럼요. 구독을 해지하면 다음 달부터 결제가 되지 않아요. 

    다만 아쉽게도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는 만나보실 수 없어요. 


    추가적으로 무료 구독 기간 중에 해지를 할 경우 남은 혜택 기간에 대해서는 무료로 플레이리스트가 제공되지 않는 점 확인 부탁드려요.  

    예를 들면 10월 5일에 2개월 무료 구독권을 등록하고 10월 6일에 해지를 하셨다면 10월 호 플레이리스트는 받아보실 수 있지만, 

    남은 1개월 혜택인 11월 호는 제공해 드리지 않아요.

    Q.[코코지리틀과학동아] 코코지 리틀 과학동아를 환불하고 싶어요.

    환불은 가능하지만 Apple/Google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코지 앱 내 도움말에서 확인 가능해요.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하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코코지리틀과학동아] 사용하고 있던 코코지 리틀 과학동아 플레이리스트가 사라졌어요.

    아래의 경우 갖고 계시던 코코지 리틀 과학동아의 플레이리스트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1. 정기 결제일에 정기 결제에 실패한 경우

     2. 당월 호 결제가 되기 전에 구독을 해지하는 경우

     

    위 경우가 아님에도 갖고 계시던 코코지 리틀 과학동아의 플레이리스트가 보이지 않는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하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코코지리틀과학동아] 우주인, 탐험가 브레이니의 기본 플레이리스트는 서로 다른 브레이니를 통해서 들을 수 있나요?

    네, 서로 교체해서도 들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우주인 브레이니의 기본 플레이리스트를 탐험가 브레이니를 통해 들을 수 있어요.

    Q.[코코지리틀과학동아] 코코지 리틀 과학동아 정기 구독을 해지하고 싶어요.

    코코지 리틀 과학동아 정기 구독 해지는 애플과 구글의 정책에 따라 App Store 와 Google Play Store에서 직접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해지하는 법

    플레이스토어 앱 오픈 >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 '결제 및 정기 결제' 클릭 > '정기 결제' 클릭 > 활성 중인 항목 중 '코코지' 선택 > 하단 '구독 취소' 버튼 클릭


    2. 앱 스토어에서 해지하는 법

    설정 앱 오픈 > Apple ID 보기 선택 > '구독' 클릭 > 구독 중인 항목에서 '코코지' 선택 > '구독 취소' 클릭

    Q.[코코지리틀과학동아] 이미 구독 중인데 2개월 무료 구독권이 추가로 생겼어요.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인앱 결제(애플/구글 스토어에 연결해 둔 결제 수단으로 결제 진행)로 이미 코코지 리틀 과학동아를 구독 중이라면 구독권 추가가 불가해요. 구독권 등록을 위해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인앱 결제 구독 취소 (Apple/Google 각 스토어에서 취소할 수 있어요)

     2. 기존 구독 기간 종료 후 갖고 있는 사용 가능한 2개월 무료 구독권 사용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하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