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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Q.[동물들의 도움말] 히이이잉! 코코지 플레이어가 초기화 되었어어요. 코코지 앱에 코코지 플레이어를 등록해주세요.

    코코지 플레이어가 초기화되었어요. 코코지 플레이어를 다시 등록해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맴맴! 코코지 플레이어의 전원을 다시 시작해주세요.

    알 수 없는 에러가 발생하였어요.

    코코지 플레이어의 전원을 끄고 다시 킨 후에도 동일한 에러가 발생한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연락 주시거나 코코지 플레이어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코코지 하우스 초기화 방법]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 코코지 하우스의 다락방 양쪽 지붕(△, ▽)과 AP 버튼을 동시에 10초간 터치해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히이이잉' 소리와 함께 "코코지 플레이어가 초기화되었어요. 코코지 앱에 코코지 플레이어를 등록해 주세요”라는 도움말이 나와요. 

     

    [코코지 고 초기화 방법]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 코코지 고의 구간 이동 버튼(△, ▽)과 AP 버튼을 동시에 10초간 터치해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히이이잉' 소리와 함께 "코코지 플레이어가 초기화되었어요. 코코지 앱에 코코지 플레이어를 등록해 주세요”라는 도움말이 나와요. 

     

    단, 코코지 플레이어가 초기화되면 코코지 플레이어에 다운로드 된 모든 아띠의 이야기가 삭제되어

    다시 다운로드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어흥! 시스템 보수 중이니 잠시 후에 이용해주세요.

    더욱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보수하는 중이에요.

    코코지 앱 좌측 상단 종 모양 아이콘 클릭 후 '공지사항' 란에서 시스템 보수가 끝나는 시점을 확인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꼬끼오! 코코지 플레이어 업데이트가 끝났어요.

    코코지 플레이어의 업데이트가 끝났어요. 업데이트 된 코코지 플레이어와 함께 신나는 사운드 타임을 보내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꼬끼오! 코코지 플레이어 업데이트를 시작해요.

    우리 아이들이 코코지 플레이어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코코지 플레이어 업데이트를 시작해요.


    업데이트 도중에 코코지 플레이어의 전원을 끄거나,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코코지 플레이어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충전기를 연결하고 전원을 끄지 말아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뻐꾹! 매직아띠가 비어있어요.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코코지 앱에서 매직아띠에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이야기를 담은 후 조금 기다려주신 후 코코지 플레이어에 매직아띠를 다시 올리면 새롭게 담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Q.[동물들의 도움말] 짹짹! 코코지 앱에 매직아띠를 등록해주세요.

    코코지 앱에서 매직아띠의 이름을 등록하고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다시 매직아띠를 올리면 새롭게 담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Q.[동물들의 도움말] 멍멍! 처음 보는 아띠네요.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해요.

    처음 사용하는 아띠의 사운드를 듣기 위해서는 와이파이 연결이 꼭 필요해요. 

    코코지 플레이어를 등록했던 공유기와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야옹! 코코지 앱에 코코지 플레이어를 등록해주세요.

    초기화 상태의 코코지 플레이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코코지 앱에 코코지 플레이어를 등록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코코지 앱 [플레이어 > 플레이어 등록]을 통해 코코지 플레이어를 등록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부엉부엉! 와이파이 연결에 실패했어요.

    알 수 없는 원인으로 와이파이 연결에 실패한 경우에요. 

    공유기의 연결 상태와 FAQ 내 와이파이 항목을 먼저 참고하신 후에도 해결되지 않으시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동물들의 도움말] 음매에! 와이파이 연결에 실패했어요. 코코지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처 방안은 FAQ 내 와이파이와 관련된 항목들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개굴개굴! 와이파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확인해주세요.

    와이파이 아이디와 패스워드 정보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공유기의 와이파이 정보를 변경하였는지 확인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꿀꿀꿀! 공유기의 전원과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공유기의 전원이 잘 연결되어있는지와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귀뚤귀뚤!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코코지 플레이어가 연결되어 있는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상황으로 보여요.

    와이파이의 연결 상태를 확인한 후 코코지 플레이어에 아띠를 다시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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