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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Q.계정 연결에 실패했다고 나와요

    계정을 연결하려면 ‘코코지에 등록된 계정 정보’와 ‘연결하려는 소셜 서비스의 계정 정보’(전화번호 혹은 이메일)가 일치해야 해요.

     

    따라서 ‘계정 연결에 실패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났다면 두 계정 간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현재 로그인 되어 있는 소셜 서비스의 계정 정보가 코코지의 계정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한 뒤, 다시 연결해 주세요.

     

    계정 정보가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계정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현재 사용 중이지 않은 번호로 업데이트 하라고 나와요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현재 고객님이 사용 중이신 번호가 아니라면 아래 2가지 경우에 따른 해결 방법을 따라해주세요.

     

     1.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예전 번호일 때 

     코코지는 정보의 최신성 유지를 위해 최근에 연동된 소셜 계정의 번호를 기준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소셜 계정에 접속하여 해당 번호를 업데이트한 후 계정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세요.

     

     2.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내 번호가 아닐 때 

     현재 연결하려는 소셜 계정이 본인의 계정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혹시 다른 사람의 소셜 계정으로 계정 연결을 시도하고 있다면 본인의 번호가 등록된 소셜 계정으로 다시 시도해 주세요.

     

    만약 위 2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이미 가입된 계정이 내 계정이 아니에요

    코코지에 새로운 계정을 만들 때는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받고 있어요. 만약 ‘아래 정보로 가입한 계정을 찾았어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나타났다면 이전에 해당 이메일이나 번호를 사용하여 생성한 계정이 있다는 의미랍니다. 

     

    따라서 화면에서 안내하고 있는 기존 계정의 로그인 수단(이메일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애플 로그인)을 활용해 로그인을 다시 시도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본인의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을 안내하고 있다면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 입력 시 현재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맞는지 다시 한번 정확히 확인 부탁드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계정이 아니라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18시)

    Q.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에서 할 수 있어요

    Q.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코코지 앱을 [마이페이지 > 로그아웃]을 통해 로그아웃을 한 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세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개인정보(휴대전화 번호, 비밀번호 등)를 수정하고 싶어요

    개인 정보 수정은 코코지 앱의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에서 하실 수 있어요.

    Q.간편 로그인에 사용한 계정(카카오 등)을 탈퇴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편 로그인에 사용한 계정을 탈퇴하면 코코지 앱 또한 사용할 수 없어요.

     

    추가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휴면상태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휴면 전환 예정 안내를 받고 1개월 이내에 코코지 앱에 로그인하면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지 않아요.

    다시 로그인하실 때,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해제 관련 문의는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휴면계정이 되면 어떻게 되나요?

    계정이 휴면상태로 전환되기 1개월 전에 코코지 앱 푸시, 이메일, 문자 메시지로 휴면 안내를 드려요.

     

    휴면 전환된 계정의 경우, 앱에 등록된 개인 정보는 별도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관하고, 

    분리 보관된 개인 정보는 휴면 해제 및 다른 법률상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외에는 사용되지 않아요.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후 4년이 지나도 코코지 앱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코코지 앱 계정 및 분리 보관된 개인 정보들이 모두 삭제됩니다.

    Q.계정 휴면 상태가 무엇인가요?

    코코지 앱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코코지 앱 회원분들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코코지 앱 서비스를 1년간 이용하지 않은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있어요.

    Q.회원탈퇴 후 같은 계정으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시 3개월 동안 동일한 전화번호나 이메일로는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다만, 3개월이 지나거나 다른 아이디나 전화번호로는 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 시에는 등록한 코코지 플레이어와 아띠의 정보, 녹음한 이야기, 아띠 더하기 기능을 통해 구매한 플레이리스트, 코코지 캐시가 전부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코코지 앱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탈퇴하기]를 통해 할 수 있어요.

    회원 탈퇴를 진행할 경우 등록한 코코지 플레이어와 아띠의 정보, 녹음한 이야기, 구매한 이야기가 전부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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