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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Q.코코지 하우스 리퍼브 제품도 AS가 되나요?

    리퍼브 제품도 정상 판매 제품과 같이 AS를 받으실 수 있고, 품질보증기간도 동일하게 6개월입니다.

     

    다만, 리퍼브 제품의 특성상 포장재와 본 제품 내 외부의 작은 스크래치 등의 사유로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하며,

    교환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리퍼브 제품으로 진행됩니다.

     

    기능상의 문제가 있으실 경우,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하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코코지앱에서 구매한 플레이리스트를 환불하고 싶어요.

    코코지앱에서 구매한 플레이리스트를 아띠에 적용하지 않았고, 구매일자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았다면 

    코코지앱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관리에서 직접 구매 취소할 수 있어요.

     

    관련 추가 문의는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교환, 반품, AS 시 비용은 어떻게 발생하나요

    품질보증 기준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가능하나, 

    6개월 이후 발생한 하자의 경우 유상 A/S가 원칙입니다. 유상의 경우 수리비와 자재비, 배송비가 포함됩니다.

    다만, 보증기간(구매 후 6개월)이 경과하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조건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AS항목을 참고해주세요

    Q.고장이 났어요.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중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려요. 

    아띠의 경우 제품 특성상 수리가 어려워 보증기간 이내에는 동일 제품으로 교환되며, 

    상황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AS 항목을 참고해 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어요

    구입 후 14일 이내에 성능 및 기능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를 파악하여 접수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의 상태를 확인한 뒤 교환 또는 반품을 진행할 수 있어요. 

     

    다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시 제품의 왕복 배송비 및 훼손된 포장에 대한 비용은 청구될 수 있어요. 

    교환 환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교환/환불 규정을 참고해 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코코지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코코지 플레이어와 아띠는 6개월이며, 포장박스 등 포장재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아요.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산정되므로 구매 일자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현금 영수증, 카드 매출전표, 세금계산서)을 보관해 주세요.

    구매일자가 확인되지 않았을 때에는 제조일을 기준으로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 보증 기간을 가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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