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이미 가입된 계정이 내 계정이 아니에요
작성자 코코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코코지에 새로운 계정을 만들 때는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받고 있어요. 만약 ‘아래 정보로 가입한 계정을 찾았어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나타났다면 이전에 해당 이메일이나 번호를 사용하여 생성한 계정이 있다는 의미랍니다. 

 

따라서 화면에서 안내하고 있는 기존 계정의 로그인 수단(이메일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애플 로그인)을 활용해 로그인을 다시 시도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본인의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을 안내하고 있다면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 입력 시 현재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맞는지 다시 한번 정확히 확인 부탁드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계정이 아니라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18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