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현재 고객님이 사용 중이신 번호가 아니라면 아래 2가지 경우에 따른 해결 방법을 따라해주세요.
1.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예전 번호일 때
코코지는 정보의 최신성 유지를 위해 최근에 연동된 소셜 계정의 번호를 기준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소셜 계정에 접속하여 해당 번호를 업데이트한 후 계정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세요.
2.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내 번호가 아닐 때
현재 연결하려는 소셜 계정이 본인의 계정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혹시 다른 사람의 소셜 계정으로 계정 연결을 시도하고 있다면 본인의 번호가 등록된 소셜 계정으로 다시 시도해 주세요.
만약 위 2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