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을 연결하려면 ‘코코지에 등록된 계정 정보’와 ‘연결하려는 소셜 서비스의 계정 정보’(전화번호 혹은 이메일)가 일치해야 해요.
따라서 ‘계정 연결에 실패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났다면 두 계정 간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현재 로그인 되어 있는 소셜 서비스의 계정 정보가 코코지의 계정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한 뒤, 다시 연결해 주세요.
계정 정보가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계정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