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 지원

    Q.코코지 플레이어와 아띠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코코지 홈페이지의 [구매하기] 메뉴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코코지 홈페이지가 아니어도 온라인 판매처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구매처 안내


    [아이큐박스(인 더 스토리)]

    · 신세계 백화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 현대 백화점 : 더 현대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미아점

     · 갤러리아 백화점 : 광교점



    [마이리틀타이거]

     · 롯데 백화점 : 군산점, 전주점, 기흥점, 광명점, 의왕점

     · 현대 백화점 : 김포점, 남양주점, 송도점

     · 스타필드 : 고양점

     · W스퀘어 : 부산점



    [이마트 입점매장(80개)]

     · 서울 : 구로점, 상봉점, 은평점, 월계점, 용산점, 자양점, 청계천점, 왕십리점, 목동점, 영등포점, 마포점

     · 경기남부 : 산본점, 이천점, 수원점, 평택점, 안산고잔점, 서수원점, 죽전점, 오산점, 여주점, 동탄점, 

                              하남점, 경기광주점, 성남점, 광명소하점, 화성봉담점, 김포한강점, 부천점, 안양점, 토이킹덤 하남점, 토이킹덤 안성점, 중동점

     · 경기북부 : 양주점, 남양주점, 다산점, 진접점, 파주운정점, 의정부점, 별내점, 풍산점, 토이킹덤 고양점

     · 충청도 : 대전둔산점, 대전터미널점, 천안점, 천안서북점

     · 전라도 : 목포점, 여수점, 순천점, 군산점, 익산점, 광주광산점, 광주봉선점

     · 경상도 : 진주점, 포항점, 울산점, 창원점, 양산점, 통영점, 김해점, 안동점, 경산점, 포항이동점, 동구미점

     · 대구 : 성서점, 만촌점, 월배점, 칠성점

     · 부산점 : 해운대점, 연제점, 금정점, 사상점

     · 강원도 : 강릉점, 속초점, 춘천점, 동해점

     · 제주 :  제주점, 신제주점, 서귀포점

     · 그 밖의 지역 : 세종점, 연수점(인천)

     


     

    (※참고해 주세요.

    방문 전 영업 여부와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 주신 후 방문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직영점이 아닌 브랜드 내 입점 형태인 관계로 매장 점포 담당에게 문의하시면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과 할인 적용이 상이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받아본 아띠 제품의 봉인 스티커가 떨어져 있어요

    기존 단상자(다양한 색상)에 비해 친환경 단상자와 스티커의 부착력에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했어요.

    현재 개선 중에 있으며 빠르게 문제점을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이 되었던 제품을 다시 배송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 부탁드립니다.

    Q.로그아웃하지 않았는데 앱에서 로그아웃 되어 있어요.

    코코지 앱에서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의 이유로 로그인은 1개월간 유지되도록 설정되어 있어요. 

    이러한 이유 외에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버, 앱의 업데이트 과정에서 회원정보의 보호나 

    데이터의 보안 강화가 진행될 경우, 기존 로그인이 풀려 다시 로그인해 주셔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요.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과 코코지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한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릴게요.

    Q.해외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해외 배송도 되나요?

    안타깝게도 코코지는 현재 해외 판매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어요.

    가족이나 지인, 구매대행 등을 통하여 구매하실 경우 해외에서 사용은 가능하실 것으로 보이나,

    국내용으로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거주하고 계신 해외의 사용 환경(ex. 충전)이 고려되지 않았으므로,

    해외 직구의 경우처럼 제품 이상 발생 시 A/S 등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만약 한국에서 구매하실 땐 제품에 내장된 리튬 이온배터리로 인해 배송을 위한 안전 문서가 필요하실 수 있으니, 

    관련 도움은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추가적으로 저희 코코지 플레이어는 와이파이(2~2.4G)와 앱을 사용하는 제품인 점 구매 시 꼭 먼저 확인해 주세요. 

     

    관련 문의는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게스트] 한번 삭제한 게스트를 다시 초대할 수 있나요?

    삭제한 게스트는

    [마이페이지 > 게스트 관리 > 게스트 초대 버튼(+)] 혹은 

    [아띠 > 아띠 프로필 > 초대하기 버튼(+)]을 통해 다시 초대할 수 있어요.

    Q.[게스트] 게스트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게스트의 삭제는 코코지 앱의

    [마이페이지 > 게스트 관리 > 더 보기 버튼]으로 삭제할 수 있어요. 

    게스트는 삭제하더라도 다시 초대할 수 있어요.

    Q.[게스트] 게스트를 초대하고 싶어요

    게스트 초대는 [마이페이지 > 게스트 관리 > 초대하기 버튼(+)] 을 이용하여 하실 수 있어요. 

    Q.[호스트/ 게스트] 호스트와 게스트의 역할은 어떻게 다른가요?

    호스트는 코코지 플레이어의 주인으로 매직아띠에 게스트를 초대할 수 있어요.

    게스트는 초대된 손님으로, 매직아띠에 자신의 이야기나 노래를 녹음할 수 있어요.


    호스트 계정은 게스트 초대 및 삭제, 이야기 녹음, 녹음한 이야기 매직아띠에 담기, 매직 아띠 이름 변경이 가능하나,

    게스트 계정은 이야기 녹음만 가능합니다.

    Q.대량 구매를 하고 싶어요

    contact@kokozi.house 에 이메일을 발송해 주세요.


    또는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고객의 소리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권장 연령대가 아닌데 사용해도 되나요?

    청각 자극을 통한 소리 교육은 엄마 뱃속의 아기일 때부터 시작되어 아이가 성장해나가는 모든 발달 과정에 도움이 된답니다. 

    아이가 커가는 모든 순간 코코지와 함께하면 좋아요. 

    다만 사용 권장 연령이 되기 전까지는 안전하게 엄마 아빠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Q.사용 권장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주 사용 연령은 코코지에 담긴 노래와 이야기의 주 선호 연령인 3~7세로 말씀드리고 있으나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처음 세팅만 도와준다면 이후에는 아이가 사용하기 어렵지 않으며, 아띠도 60g(요구르트 1개) 가량의 무게랍니다. 

    연령대 아쉬움은 NO! 더 많은 연령대의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래와 이야기를 준비 중 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Q.여러 개의 스마트폰에서 하나의 계정으로 동시 접속이 가능한가요?

    네. 코코지 앱은 여러 개의 스마트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해요.

    다만, 모바일 재생 기능은 동시에 다른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하여 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