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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볼륨을 조절하는 코코지 하우스의 굴뚝이 계속 돌아가요. 고장인가요?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코코지 하우스의 볼륨 조절도 과거 일반 오디오 장비의 기계식 조절 방식처럼

    돌려서 진행하지만 사실은 디지털 방식이랍니다.

    그래서 시작과 끝이 없이 계속 돌아가도록 되어 있어요.

    가장 큰 이유는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조금만 돌려도 소리가 커지거나

    작아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볼륨 조절이 어려우시다면 코코지 앱의 “음량설정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Q.아띠가 코코지 하우스 안에 넣어진 상태에서만 볼륨 조절이 되는 이유가 있나요?

    코코지 하우스의 볼륨은 아띠가 코코지 하우스 안에 넣어진 상태에서만 조절되도록 설계되었어요.

    가장 큰 이유는 갑자기 큰 소리가 나와서 아이가 놀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사용 중이 아닐 때 아이가 굴뚝을 돌리며 가지고 놀다가 볼륨을 크게 조정해 놓았을 경우,

    아띠를 넣으면 갑자기 큰 소리가 나올 수 있기 때문이에요.


    Q.볼륨 조절이 안돼요. 코코지 하우스 굴뚝 부분 말고 다른 방법이 있나요?

    코코지 앱을 통해서 볼륨의 최대값을 조절하실 수 있어요.

    코코지 앱에서 설치된 하우스를 선택하시면 “음량설정" 항목을 찾으실 수 있어요.

    아띠를 코코지 하우스에 넣으신 후 재생이 되고 있는 상태에서 음량설정 항목에 들어가 

    음량의 최대값 크기를 원하는데로 조정해주세요.

    조정 후 코코지 하우스 굴뚝을 돌리셔서 음량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조정이 안되실 경우에는 코코지 하우스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가 연결된 장소에서 코코지 하우스에 충전기를 연결해 주세요.

    충전이 되고 있는 상태에서 코코지 하우스의 전원을 OFF에서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코코지 하우스가 업데이트를 시작해요” 라는 말과 함께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코코지 하우스의 업데이트가 끝났어요” 라는 멘트가 나오고

    코코지 하우스가 재시작 됩니다.

    재시작 된 이후 다시 위의 볼륨조절 방법을 진행해 주세요.


    만약 이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대표번호(1833-8952) 또는 1:1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주시길 부탁드릴게요.


    Q.해외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해외 배송도 되나요?

    안타깝게도 코코지는 현재 해외 판매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어요.

    가족이나 지인, 구매대행 등을 통하여 구매하실 경우 해외에서 사용은 가능하실 것으로 보이나,

    국내용으로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거주하고 계신 해외의 사용환경(ex. 충전)이 고려되지 않았으므로, 

    해외 직구의 경우처럼 제품 이상 발생 시 A/S등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만약 한국에서 구매하실 땐 제품에 내장된 리튬 이온 배터리로 인해 배송을 위한 안전문서가 필요하실 수 있으니, 

    만약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추가적으로 저희 코코지 하우스는 와이파이(2~2.4G)와 앱을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구매 하실 때 꼭 먼저 확인해 주시고,

    모든 국가의 앱스토어에 코코지 앱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니 이 점도 미리 확인해 주세요.

    추가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코코지 앱을 [마이페이지 > 로그아웃]을 통해 로그아웃을 한 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세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코코지 홈페이지의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Q.개인정보(휴대전화 번호, 비밀번호 등)를 수정하고 싶어요

    개인정보 수정은 코코지 앱의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에서 하실 수 있어요.

    Q.간편 로그인에 사용한 계정(카카오 등)을 탈퇴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편 로그인에 사용한 계정을 탈퇴하면 코코지 앱 또한 사용할 수 없어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elp > 1:1문의] 를 통해 남겨주세요


    Q.[게스트] 초대한 게스트가 흐릿하게 보여요.

    아직 게스트가 코코지 앱에 가입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초대한 게스트가 코코지 앱에 가입 하기 전까지는 흐릿하게 보이지만,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선명하게 보인답니다.


    Q.[게스트] 한번 삭제한 게스트를 다시 초대할 수 있나요?

    게스트는 삭제하더라도 다시 초대할 수 있어요.

    삭제한 게스트는 코코지 앱에서

    [마이페이지  > 게스트 관리 > 게스트 초대 버튼(+)] 혹은 

    [아띠 > 아띠 프로필 > 초대하기 버튼(+)]을 통해 다시 초대할 수 있어요.



    Q.[게스트] 게스트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게스트의 삭제는 코코지 앱의

    [마이페이지 > 게스트 관리 > 더보기 버튼]으로 삭제할 수 있어요. 

    게스트는 삭제하더라도 다시 초대할 수 있어요.

    Q.[게스트] 게스트를 초대하고 싶어요

    게스트 초대는 코코지 앱에서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해요.

    1. 아띠 > 아띠 프로필 > 초대하기 버튼(+)

    2. 마이페이지 > 게스트 관리 > 초대하기 버튼(+)


    Q.[호스트/ 게스트] 호스트와 게스트의 역할은 어떻게 다른가요?

    호스트는 코코지 하우스의 주인으로 매직아띠에 게스트를 초대할 수 있어요. 

    게스트는 초대된 손님으로, 매직아띠에 자신의 이야기나 노래를 담을 수 있어요. 

    호스트 계정은 게스트 초대 및 삭제, 이야기 녹음, 녹음한 이야기 아띠에 담기, 매직아띠 이름 변경이 가능하나

    게스트 계정은 이야기 녹음, 녹음한 이야기를 아띠에 담기만 가능합니다.


    Q.휴면상태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휴면 전환 예정 안내를 받고 1개월 이내에 코코지 앱에 로그인하면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지 않아요.

    다시 로그인 하실 때,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해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help > 1:1문의] 또는 코코지 어플리케이션 [마이페이지 > 제품 A/S문의]에서 남기실 수 있습니다.


    Q.휴면계정이 되면 어떻게 되나요?

    계정이 휴면상태로 전환되기 1개월 전에 코코지 앱 푸시, 이메일, 문자 메시지로 휴면 안내를 드려요.

    휴면 전환된 계정의 경우, 앱에 등록된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관해요.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휴면 해제 및 다른 법률상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외에는 사용되지 않아요.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후 4년이 지나도 코코지 앱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코코지 앱 계정 및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들이 모두 삭제됩니다.


    Q.계정 휴면 상태가 무엇인가요?

    코코지 앱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코코지 앱 회원분들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코코지 앱 서비스를 

    1년간 이용하지 않은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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