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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아띠더하기] 플레이리스트를 환불하고 싶어요.

    환불은 가능하지만 Apple/Google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코지 앱 내 도움말에서 확인 가능해요. 

    문의 사항은 코코지 고객센터에서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 1833-8952 

    (* 코코지 고객의 소리 근무시간 평일 10시~18시, 점심시간 12:30~13:30)

    Q.[아띠더하기] 2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이어서 들을 수 있나요?

    아띠는 1개의 플레이리스트만을 선택해 재생할 수 있으므로,  아쉽게도 여러 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이어서 듣기는 어려워요.

    Q.[아띠더하기] 아띠 더하기 기능을 통해 다른 아띠들의 이야기도 구매할 수 있나요?

    네, 코코지 아띠들에 담을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와 노래는 앞으로도 계속 출시될 예정이에요. 

    또 다른 아띠들이 새로운 이야기보따리를 가져올 예정이랍니다.

    Q.[아띠더하기] 아띠 더하기 기능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구매했는데 아띠가 계속해서 원래의 이야기만 들려줘요.

    우선 코코지 하우스가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아띠가 새로운 이야기를 다운로드하려면 코코지 하우스에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해요. 


    만약 코코지 하우스가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데도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지 않는다면,

    아띠가 새로운 이야기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우스에서 아띠를 한번 꺼냈다가 3초 후에 다시 넣어주세요.

    Q.[아띠더하기] 아띠들의 플레이리스트는 꼭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호당이 아띠를 구매했는데, 아띠 배송 도착 전에 플레이리스트 먼저 구매할 수 있나요?

    아띠는 코코지 홈페이지에서, 플레이리스트는 아띠를 등록한 후 코코지 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현재로서 플레이리스트는 앱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Q.[아띠더하기]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구매하면 아띠의 원래 플레이리스트는 더 이상 들을 수 없나요?

    아띠의 원래 플레이리스트는 언제든지 교체해서 들을 수 있어요.

    아띠 프로필 > 편집 > 플레이리스트 교체 > 원래의 플레이리스트 선택 후 저장하면 아띠는 원래의 이야기들을 들려줄 거예요.

    Q.[아띠더하기] 아띠에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넣고 들을 때도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한가요?

    아띠가 준비한 플레이리스트의 이야기를 다운로드 하려면 코코지 하우스가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해요.

    한 번 다운로드한 이야기는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언제든지 들을 수 있어요. 


    다만, 아띠의 플레이리스트를 교체하고 싶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해요.

    Q.[아띠더하기] 뿅이나 매직아띠 (다른 아띠)에는 이번에 구매한 호당이나 토빗 플레이리스트를 담을 수 없나요?

    아띠 더하기 기능을 통해 구매한 플레이리스트는 해당 아띠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토빗 플레이리스트는 토빗을 통해서만, 호당이 플레이리스트는 호당이를 통해서만 담아 들을 수 있답니다. 

    Q.[동물들의 도움말] 히이이잉! 코코지 하우스가 초기화 되었어어요. 코코지 앱에 코코지 하우스를 등록해주세요.

    코코지 하우스가 초기화되었어요. 코코지 하우스를 다시 세팅해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맴맴! 코코지 하우스의 전원을 다시 시작해주세요.

    알 수 없는 에러가 발생하였어요. 코코지 하우스의 전원을 끄고 킨 후에도 동일한 에러가 발생하면 코코지 하우스 초기화를 해주세요.


    코코지 하우스를 메모리 초기화하려면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 다락방 양쪽 지붕(△, ▽)과 AP 버튼을 동시에 10초간 터치해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히이이잉' 소리와 함께 “코코지 하우스가 초기화되었어요. 코코지 앱에 코코지 하우스를 등록해 주세요”라는 도움말이 나와요.


    코코지 하우스가 초기화되면 코코지 하우스에 다운로드된 모든 아띠의 사운드가 삭제되어 다시 다운로드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어흥! 시스템 보수 중이니 잠시 후에 이용해주세요.

    더욱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보수하는 중이에요.

    코코지 앱 좌측 상단 종 모양의 [알림], [공지 사항]에서 시스템 보수가 끝나는 시점을 확인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꼬끼오! 코코지 하우스 업데이트가 끝났어요.

    코코지 하우스의 업데이트가 끝났어요. 자유롭게 코코지 하우스를 사용해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꼬끼오! 코코지 하우스 업데이트를 시작해요.

    우리 아이들이 코코지 하우스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코코지 하우스 업데이트를 시작해요.
    업데이트 도중에 코코지 하우스의 전원을 끄거나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코코지 하우스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충전기를 연결하고 전원을 끄지 말아 주세요.

    Q.[동물들의 도움말] 뻐꾹! 매직아띠가 비어있어요.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코코지 앱에서 매직아띠에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이야기를 담은 후 조금 기다렸다가 매직아띠를 다시 넣으면 새롭게 담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Q.[동물들의 도움말] 짹짹! 코코지 앱에 매직아띠를 등록해주세요.

    코코지 앱에서 매직 아띠의 이름을 등록하고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다시 매직 아띠를 넣으면 새롭게 담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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