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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Q.코코지 앱에서 보이는 아띠의 모양이 제가 가진 아띠와 달라요

    아띠가 리뉴얼 되어 출시된 경우 최근 버전의 아띠로만 표시되고 있어요.

    가지고 계신 아띠와 외형이 다르더라도 아띠에 포함된 플레이리스트는 동일하답니다.

    리뉴얼 전 아띠와 리뉴얼 후 아띠 둘 다 가지고 계신 경우에도 한 가지로만 표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두 가지 형태를 모두 보여드렸으나 중복으로 표현되는 등 오류로 인해 수정되었습니다.

    Q.코코지 플레이어에서 셔플 기능이나 반복 재생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나요?

    앱에서 설정한 반복 재생이나 셔플 기능을 플레이어에서 끌 수는 있지만 설정하실 수는 없어요.


    설정을 끄는(초기화) 방법은 플레이어의 30초 넘김 버튼 두 개를 동시에 3초 이상 누르면, 플레이어 LED에 파란색 불빛이 5초간 깜박이며 변경되어요.

    Q.재생목록의 이야기 중 일부가 미리 듣기로만 나와요.

    혹시 "대여"로 이용 중이신 플레이리스트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재생 목록에서 대여가 만료된 곡은 더 이상 전체 재생이 되지 않고 미리 듣기로 전환됩니다.

    Q.동일한 아이디로 동시에 서로 다른 모바일에서 재생이 가능한가요?

    앱과 코코지 플레이어의 동시 이용은 가능하지만,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휴대폰에서 재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 공유를 통한 부정 이용을 방지하고자 동일한 아이디로 다수의 기기에서 동시 모바일 재생을 이용하는 것은 제한되어 있어요.


    만약 앱에서 모바일 재생 중 동일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동시 모바일 재생을 이용할 경우, 

    두 모바일 기기 중 한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하도록 안내됩니다.

    Q.휴대폰 잠금 화면 상태에서도 모바일 재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코코지 앱의 모바일 재생은 잠금화면 등 앱이 보이지 않는 상태(백그라운드 상태)에 있어도  재생되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다만, 음악 앱이나 게임 등 다른 소리가 나는 앱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Q.코코지 플레이어 재생과 코코지앱 재생을 동시에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재생과 모바일 재생은 서로 영향을 주지 않아요. 


    다만, 모바일과 플레이어에서 동시에 동일한 이야기 재생일 경우에는 제한되며,

    재생바는 하나의 기기만 조작이 가능하여 한 번에 두 개의 기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동시에 조작할 수는 없습니다.

    Q.왜 코코지 플레이어에서는 30초씩 넘어가나요?

    코코지 앱에서 직접 이야기를 들으실 경우 앞/뒤 곡 넘김이 가능하지만, 

    코코지 플레이어로 들으실 경우 앞, 뒤 조작은 30초씩 넘어가도록 되어 있어요.

    그 이유는 코코지 플레이어가 아이들이 사용할 때 버튼을 여러 번 눌러 한 번에 너무 많이 넘어가지 않도록 설계하였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코코지 앱에서 플레이어를 조작하려면 앱과 플레이어 간 조작 방식이 통일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 재생 시에는 앱에서도 30초 넘김이 적용되어 있답니다.

    Q.코코지 플레이어에서 반복 재생이나 셔플 기능이 되지 않아요.

    코코지 플레이어 업데이트가 되어있나요? 

    코코지 플레이어의 버전이 1.4.x 미만인 경우에는 기능 적용이 되어있지 않아 이용하실 수 없어요

    코코지 앱의 플레이어 탭에서 플레이어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전원을 켜시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경우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연락 부탁드려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나만의 플레이리스트에 담기지 않는 이야기가 있어요.

    코코지에서 제작한 코코지 오리지널 이야기들은 모두 들으실 수 있지만 

    콘텐츠 제공사 요청에 따라 일부 콘텐츠는 나만의 플레이리스트에 담을 수 없어요. 

    담을 수 없는 플레이리스트는 편집 시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Q.나만의 플레이리스트란 무엇인가요?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는 아띠 또는 코코지 앱을 통해 구매하신 플레이리스트와 직접 녹음한 이야기를 활용하여

    듣고 싶은 것들만 편집하여 직접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이에요.

    코코지 앱의 "보관함" 메뉴에서 만드실 수 있고, 하나의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120분까지 담을 수 있어요.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도 기존 플레이리스트와 같이 아띠에 담아 들으실 수 있고, 코코지 앱을 통해 들으실 수도 있어요.

    Q.모바일에서 기존에 듣던 재생목록이 보이지 않아요.

    재생목록은 기기별(휴대폰)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동일한 아이디로 다른 휴대폰에서 로그인하시는 경우 기존 재생목록은 보이지 않아요. 

    이와 마찬가지로 앱을 삭제하거나 데이터 삭제 등을 진행할 경우에도 재생목록은 초기화되며 코코지에서는 복구해 드릴 수 없어요.

    또한, 재생목록에 담긴 이야기가 1.000개가 넘어갈 경우 가장 처음 담으셨던 이야기가 삭제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주 들으시는 목록은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활용해 주세요.)

    Q.모바일 재생목록에는 총 몇 곡을 추가할 수 있나요?

    모바일 재생 목록에는 1,000개의 이야기와 노래를 추가하실 수 있어요. 곡 수로만 제한이 걸려 있고 총 재생시간은 제한되어 있지 않아요.

    다만, 1.000개가 넘어갈 경우 가장 처음 담으셨던 이야기가 삭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Q.모바일 코코지란 무엇인가요?

    모바일 코코지란 기존의 플레이어나 아띠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던 코코지를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앱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아띠뿐만 아니라 구매하신 디지털 콘텐츠까지 보관함과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통해 코코지의 이야기를 모바일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코코지 앱 홈 내 배너 또는 코코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Q.[코코지캐시] 이벤트 캐시란 무엇인가요?

    이벤트 캐시는 코코지 앱 내의 디지털 콘텐츠(플레이 리스트)를 구매하실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급해 드린 코코지캐시로, 직접 충전하신 캐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벤트 캐시는 사용 가능한 기간이 지정되어 있어, 기한이 만료될 경우 사용이 불가하며, 환불 및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니 꼭 참고 부탁드려요.

    Q.[코코지캐시] 캐시를 환불받고 싶어요.

    구매가 이루어진 Apple/Google 각 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및 문의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 시기(7일 경과 여부), 사용 여부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상세한 내용은 구매하신 앱스토어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미 사용한 코코지캐시에 대한 문의는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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